이엠넷 ‘디지털 마케팅 선도기업’ 공인...‘네이버 파트너 어워즈’ 또 수상
한지우
2025-12-15 10:35
7
0
본문
디지털광고 전문기업 이엠넷은 8일 네이버가 주관마케팅 업체한 ‘2025 네이버 파트너 어워즈(2025 NAVER Partner Awards)’에서 ‘Best ADVoost Shopping Campaign’ 부문을 수상했다고 12일 밝혔다.
‘베스트 ADVoost 쇼핑 캠페인’은 AI(인공지능)를 바탕으로 하는 네이버의 대표적인 광고 솔루션이다. 네이버 쇼핑 상품 가운데 AI가 전 과정(타깃 설정, 소재 선별, 광고 운영 등)을 자동화해 광고주 편의와 성과를 극대화하는 서비스다. 업체는 광고 운영 부담을 줄이고 광고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이엠넷은 CJ제일제당 사례로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베스트 ADVoost 쇼핑 캠페인’ 부문 수상은 이엠넷이 데이터 기반 전략과 ADVoost 쇼핑 캠페인을 효과적으로 결합해 뛰어난 성과를 냈다는 것을 의미한다. ADVoost 쇼핑 캠페인의 핵심 컨트롤 기능을 이용해 예산 활용의 효율성을 높이는 동시에 전환 성과를 안정적으로 개선해 전반적인 광고 퍼포먼스를 향상시킨 점이 이번 평가에서 중요한 요소로 작용했다.
이엠넷은 그동안 주요 회사들과 ADVoost 쇼핑 캠페인을 진행해 지속적으로 수상하며 데이터 기반 마케팅 역량을 입증해 왔다.
이엠넷 관계자는 “이번 수상은 이엠넷의 차별화된 디지마케팅 업체털 마케팅 역량과 전문성을 다시 한 번 입증한 결과다”라며 “이엠넷은 앞으로도 시장 변화에 민첩하게 대응해 디지털 마케팅 트렌드를 이끄는 선도기업으로 지속적인 성장을 이어가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댓글목록0